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에서 공지드립니다.
신청하고 싶은 학생은 7월1일까지
전자정보공과대학 사무실(비마관317호) 교학팀으로 오셔서 신청바랍니다.
교육생 추천이 각 학교별 2명이므로,
전기과와 전자공학과에서 신청을 받아서 최종 선발할 계획이니 참고바랍니다.
[필독] 2026-1학기 전자공학과 실험실습소모품비 신청서 예시
비밀번호 확인
이 게시글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