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

학생행사

미리배움터(신입생)

개강 전 교내학교에서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신입생을 위한 기본적인 정보들을 알려주는 자리입니다. 학과장님 소개와 더불어 학교행사, 수강신청 그리고 학교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각 소모임 임원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새로배움터(신입생)

개강 전 교외에서 2박 3일간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신입생과 선배들이 함께하는 자리이고 전자공학과라는 소속단체로서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자신의 소속감을 높이고 학과의 단합을 돋우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신입생이 선배들로부터 학교생활에 대한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며, 다양한 학년을 아울러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집니다.

개강총회

개강 후 처음 진행되는 학과 행사입니다. 개강 후 전자공학과 학생으로서 처음으로 갖는 공식적인 자리이기도 합니다. 새로 선출된 학생회 임원단을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전자공학과엠티

신입생과 재학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MT입니다. 전자공학과 교수님들로부터 전공수업, 학과 기반 여러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터울 없이 모두가 친해질 수 있는 자리이며, 즐거운 시간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먹거리가 제공됩니다.

전자공학과의밤

각 학년도의 말에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금년 행사 보고 및 결산 보고 진행 후 경품 추첨 및 뒷풀이 시간을 갖습니다.

전자공학과정모

개강 2달 전부터 신입생을 위해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전자공학과에 입학 할 신입생이 미리 만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자리입니다.

시험간식행사

개강 2달 전부터 신입생을 위해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전자공학과에 입학 할 신입생이 미리 만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