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연구성과

연구성과

전자공학과, 김민지 학생 미래인재 으뜸인재상 수상의 영예 안아

  • 전자과
  • 2020-11-16
  • 2161

 

 

- 미래인재 으뜸인재상 수상으로 장학금 4년간 총 2400 만원 수혜 -

 

 

 

 

 

 

지난 1111일 전남도청 희망인재육성 대회 시상식에서, 본교 김민지 (전자공학과 학부 1학년) 학생이 미래인재 미래리더 부문 으뜸인재상을 수상하여, 상패와 장학증서를 수여 받았다. 김민지 학생은 이번 수상으로, 4년간 총 24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되었다. 시상식은 전남도청 윤선도홀에서 각계각층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민지 학생은, 올해 중순경 전남도청 희망인재육성 대회를 알게 되었고, 지난 8월 이지훈 교수의 도움을 받아 제안서/추천서를 준비하여, 9월 접수, 10월 면접 과정 등을 거쳐, 최종적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김민지 학생은,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방정하며, 미래에 대한 정확한 목표와 계획 및 높은 의지가 우수하게 평가 받아 미래인재 으뜸인재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전라남도 새천년 인재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인 숨은인재 발굴대회지역과 함께 꿈꾸고 성장할 으뜸인재육성을 목표로 하는, 전라남도 중점 목표 사업중 하나이다.

 

  

김민지 (전자공학과 학부 1학년) 학생은 이번 수상과 함께, 먼저 준비에 많은 도움을 주신 이지훈 교수님께 감사드리고, 광운대에 오게 되면서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설었지만, 이번 대회를 준비하면서, 학과 교수님의 도움도 받으면서, 다소 낯설 수도 있는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조금 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고,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여, 광운대 전자공학과 학생으로서 학교를 빛낼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졸업후 연구직을 꿈꾸고 있으며, 미국 대학원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